"새 희망을 잇는 동행" LG전자베스트샵·구미시소상공인연합회 후원물품 전달식 개최
페이지 정보

본문
구미시소상공인연합회(회장 김장섭)와 LG전자 베스트샵 인동점·구미본점은 11월 5일 ‘소상공인의 날’을 맞이하여 구미시사회공헌지원센터(센터장 김휘연)를 통해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고 사회공헌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새 희망을 잇는 동행」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이날 후원물품은 LG전자 베스트샵에서 런천미트, 곰탕 등 식료품세트(100만원 상당)와 소상공인연합회에서 라면, 건버섯 등 생필품(50만원 상당)을 마련하여 구미푸드마켓에 전달되어 위기가구 발굴을 위한「그냥드림」시범사업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그냥드림 시범사업은 구미푸드마켓 내 「그냥드림」코너를 운영하여 복지사각지대에서 도움이 필요한 식생활 취약계층에 식품 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김장원 구미시소상공인연합회장은 “지역 상생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후원물품 전달식에 앞서 태양광발전 시설업체 ㈜해전쏠라에서 구미시소상공인의 권익신장과 상생협력을 위한 ‘소상공인 명패지원사업’ 일환으로 500만원 기부 전달식을 가졌다.




- 이전글구미먹거리통합지원센터 대상 찾아가는 사회공헌 아카데미 실시 25.11.23
- 다음글2025 구미 사회복지의 날 '더 촘촘히, 더 가까이, 더 큰 희망으로' 구미복지서비스전 25.09.2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